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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

평상 시 건강관리부터 아플 때 몸과 마음까지 살펴드리는 건강관리 서비스입니다.

일상건강관리

헬스케어전문가 그룹이 고객님의 건강상태를 상담하여 드립니다.

서비스 내용
- 고객님 건강상태에 맞는 전문 의료진 건강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시니어 전문간호사, 영양사, 운동처방사, 심리상담사 및 각 과별 전문간호사와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만성질환 중 크게 증가하고 있는 5대 위험군 대상자에 대한 케어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

서비스 내용
- 고혈압, 당뇨병, 고지혈증, 비만, 흡연의 만성질환 5대 위험군을 대상으로 고객 눈높이 건강컨설팅을 통한 1:1 맞춤 상담
  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- 고객님의 건강상태 및 위험요인 집중분석 후 6개월동안 개인별 맞춤건강문자 발송 및 전문의료진 상담을 통해 생활습관
  개선 증진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하며, 만성질환 예방관리 프로그램은 총 6개월(24주)동안 진행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건강검진 전후의 맞춤형 상담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내용
- 질병의 조기발견을 위해 연령, 성별, 병력, 가족력을 고려해 건강상담을 통한 맞춤형 건강검진 항목 구성과 예약을 도와
  드립니다.
- 약 80여개의 제휴 건강검진 센터를 포함한 전국 건강검진 회원우대 혜택이 제공됩니다.
- 건강검진 후 빠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결과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건강검진 우대서비스는 피보험자의 직계가족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해외 여행 혹은 체류 중 해외에서의 의료 지원 및 상담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내용
- 해외 여행 혹은 체류 중인 고객에게 해외에서의 의료적 통역지원 서비스 및 의료기관 연계를 도와드립니다.
- 서비스 가능 대상 국가는 미국, 유럽 전역을 포함한 영어권 국가 및 아시아 전역(일본, 중국, 태국, 싱가폴, 홍콩, 말레이시아,
  필리핀 등)입니다. 단, 대상지역은 현지 사정에 의해 제한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