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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

안심하고 빠른 치료 쾌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의료진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.

치료지원밀착관리

질병치료와 조기발견을 위한 진료예약지원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내용
- 전국 상급병원을 비롯해 Big 5 대형병원으로 치료와 진단을 위한 진료예약을 빠르게 지원합니다.
- 각 분야별 지역별 전문병원의 정보안내와 명의정보 안내를 도와드립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

질병 외에 심리 전문가의 1:1 상담을 통한 심리안정 지원 서비스입니다

서비스 내용
- 가족, 부부, 동료등의 관계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일로 인한 심리안정을 지원하는 심리전문가 1:1 유선상담을 받아볼 수
  있습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암, 심근경색, 뇌출혈 진단 시 전담 간호사의 배정으로 건강상담과 외래진료 시 의료진과의 커뮤니케이션을
지원합니다.

서비스 내용
- 암, 심근경색, 뇌출혈의 중대질환 진단 시 전담 간호사의 배정으로 빠른 진료, 검사, 결과확인, 수술일정 확인까지 해당병원
  원스탑 진료지원이 가능합니다.
- 첫 진료, 입원, 퇴원 시 전담 간호사의 병원 동행을 통해 행정지원과 의료진과의 대화 중재 및 보호자 역할을 지원합니다.
- 해당 질병에 대한 수술, 약물, 치료 등에 대한 고객 눈높이의 수시 의료상담과 질병교육자료를 제공합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건강상담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- 전담 간호사의 동행 서비스의 이용 횟수는 3회(3년)입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중증질환(암, 심근경색, 뇌출혈) 진단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

암, 심근경색, 뇌출혈 진단 시 빠른 쾌유를 위한 검증된 신뢰 자료를 제공합니다

서비스 내용
- 중증 환자의 치료와 퇴원 후 재택관리, 외래관리에 대한 지원서비스로 식사, 운동, 증상케어를 책자 형태로 제작하여
  제공합니다.
- 고객용 교육자료를 원하시는 방법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(우편/이메일/방문동행시)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중증질환(암, 심근경색, 뇌출혈) 진단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암, 심근경색, 뇌출혈 진단 시 간병을 위한 필요한 정보를 미리 제공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해드립니다.

서비스 내용
- 간병을 위한 간병인 선택 시, 해당 질병 간병 경력이 있는 우수 간병인 추천과 필요한 정보를 미리 제공합니다.
- 제휴업체 선택 시, 간병인 고용회원 우대혜택이 제공됩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중증질환(암, 심근경색, 뇌출혈) 진단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암, 심근경색, 뇌출혈 진단 시 엠뷸런스 비용, 환자안전 등을 모두 케어 받을 수 있는 엠뷸런스 지원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내용
- 중증질환 치료목적으로 병원간 이동발생 시 엠뷸런스 차량을 지원해 드립니다.
- 동일권역내 연1회 이용가능하며, 병원에서 안내받은 엠뷸런스 이용 후 비용지급(사후정산)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연1회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중증질환(암, 심근경색, 뇌출혈) 진단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암, 심근경색, 뇌출혈 진단 시 지방 거주자를 위해 공항, 터미널 등에서의 차량 픽업서비스로 동행합니다.

서비스 내용
- 서울, 경기권 외 지방 거주자 고객님을 위한 서울 대형병원 진료 또는 입퇴원 시 간호사 동행차량픽업 서비스를 제공받으실
  수 있습니다. (편도, 인당 1회)
- 서울권내 김포공항, 서울역, 용산역,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고객님 픽업 후 서울소재 병원까지 에스코트합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기간 내 총 1회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중증질환(암, 심근경색, 뇌출혈) 진단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암, 심근경색, 뇌출혈 진단 시 헬스케어 서비스상담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빠른 진료지원을 도와드립니다.

서비스 내용
- 지방 거주 중증질환 환자의 서울 대형병원 및 대학병원 진료 시 진료, 검사, 상담을 위한 진료예약을 빠르게 지원합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중증질환(암, 심근경색, 뇌출혈) 진단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암, 심근경색, 뇌출혈 진단 시 정신건강지원 심리상담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내용
- 퇴원 후 자택에서 외래진료 단계 고객을 대상으로 심리진단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- 심리스크린 후 위험단계시 전화심리 상담을 제공합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중증질환(암, 심근경색, 뇌출혈) 진단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