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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

중년이후 발생하는 고위험 노인성 질환 등 밀착관리를 통한 질환 예방서비스를 통한 케어를 지원합니다.

실버특화지원관리

연령별 건강상태 분석을 통한 질병 예방 관리 프로그램입니다.

서비스 내용
- 연령별 고위험 질환, 다빈도 질환 위험도 문진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- 고위험 인지 시 의료진의 아웃바운드 전화상담을 통한 건강컨설팅과 의료 서비스 즉시 연계 및 예약을 지원합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만 50세 이상의 고객에게 제공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중년 이후부터 발생하는 치매 및 정신건강관련 질환의 밀착관리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내용
- 만 50세 이상 밀착 치매 스크리닝 분석을 통한 결과를 제시해 드립니다.
- 해당 분야의 전문가 상담 시행 및 고객 거주지역의 치료기관/의료진을 연계해 드립니다.
- 진료와 치료이후 의료진의 후속관리를 통한 건강상담이 이루어집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연1회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만 50세 이상의 고객에게 제공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치아 질병예방과 치료를 위한 치아 검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서비스 내용
- 전반적인 치아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연1회에 한하여 무상치아 검진을 제공합니다.
- 치과 의료서비스 기관 진료예약 및 X-ray 촬영까지 지원해 드립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연1회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만 50세 이상의 고객에게 제공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

장기간 치료가 필요한 환자를 위한 의료지원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내용
- 요양병원, 치매지원센터나 정신건강 지원센터에 대한 정보제공을 통한 최적의 병원 선택을 지원합니다.
- 입원 시 행정절차 및 서류안내 등 행정지원을 도와드립니다.
서비스 이용절차
서비스이용절차
서비스 기간
- 서비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.
서비스 대상 및 제공기준
- (무)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, (무)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보험(저해지환급형)에 가입하신 고객님 중
  서비스 이용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 1인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알아 두실 사항
- 서비스는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유지 되어야 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흥국생명 라이프케어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체결 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※ 건강/재무 상담서비스는 회사와 제휴업체간의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이 향후 변경되거나
    중지될 수 있습니다.
※ 흥국생명보험 건강/재무 상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